-
에클레시아 - 교회
묵 상/관 계
2013. 6. 4. 14:46
관계를 위해 또 자신을 위해 조심조심 합니다. 그래야 한답니다. 그런걸 또 '성숙함'이나 '거룩함'으로 포장을 합니다. 하지만 사실은..상황을 주도하려는 오만함이며,진정한 관계를 막는 사탄의 전략입니다. 마음에 둔 그것을 꺼내놨다고깨질 관계라면..언제 깨져도 깨질 관계입니다. 그 관계는 가짜라는 증거입니다. 조심조심 해야했고,눈꼽만큼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았던..하나님을 가리고 있던 그 장막도 찢어진 마당에...너무너무 거룩하려 애쓰는 모습이너무너무 안쓰럽습니다. 사람의 노력으로예수님의 몸을 지켜내 볼려는 시도가참으로 안쓰럽습니다. 진짜 예수님의 몸은..진짜 교회는..지옥의 권세도 이기지 못한다 하셨습니다. 교회는 우리가 보호해야할것이 아니라우리가 그 안에서 완전히 안전함을 알아야 합니다. 예수님 안에 있으면서도좌불안석..잘못 될까봐 노심초사..ㅠㅠ샬롬~~~~
![](https://t1.daumcdn.net/cfile/tistory/012AA03E51A8B7C82A)
-----그런즉 안식할 때가 하나님의 백성에게 남아 있도다 이미 그의 안식에 들어간 자는 하나님이 자기 일을 쉬심과 같이 자기 일을 쉬느니라 그러므로 우리가 저 안식에 들어가기를 힘쓸지니 이는 누구든지 저 {순종치 아니하는 본}에 빠지지 않게 하려 함이라 (히브리서 4:9-11 KRV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