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죽은척하기
    묵 상/생 각 2010. 12. 8. 17:04






    맑은 날이었습니다.
    전형적인 교회의 장의자에 앉아 있습니다.

    교회같은데.. 

    건물의 벽이나 천정이 없는 숲속이었습니다.

    몇몇 사람들이 띄엄띄엄 의자에 앉아있었고,
    주변은 고요했습니다

     

    두어명의 봉면을 한 흑인들이 총을들고 장의자 사이를 걸어옵니다.

   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들의 머리에 총을 겨누고

    가차없이 방아쇠를 당깁니다.

     

    한사람씩 피를 튀기며.. 옆으로 쓰러집니다.
    누구하나 반항하거나 도망치는 사람도 없습니다.
    그저 순서대로 앉아있는 사람들을 죽이면서 내 쪽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.

    천천히 내 차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.

    하지만, 의외로.. 저는 담담했습니다.

    설령 차례가 되어 죽을지언정

    나는 하나님을 보게 될것이고,
    천국을 보게 될 것이라는 믿음과 안도감으로 
    제 마음과 심장은 잠잠했습니다.

     

    그래도, 잠시 꾀를 내어보았습니다.
    엎드려 죽은척하고 있으면, 혹시 지나칠지도 모르지 않을까..?
    확인사살을 당하더라도 하나님은 볼 터이니 ..
    이래나 저래나 내겐 손해될게 없었습니다..

     

    그들이 눈치채지 못한 틈을 타고,
    바닥에 엎드려 죽은척을 하고 있었습니다.

    몇분 지나지 않아
    그 봉면의 남자의 발이 내 머리맡에 멈춰섰고,
    둔탁한 소리와 함께 후두부에 총구가 닿는 느낌이 들었고,
    곧장 총은 발포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'꽝!'

     

    내가 죽었음을 알았습니다.
    얼굴로는 뜨거운 피가 느껴졌습니다.
    하지만, 여전히 마음은 평안했습니다.

    하나님을 볼테니까요..

     

    .

    .

    .

    .

    .

    .

     

    그런데.. 다음 순간..

   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.

     

    오직 고요한 바람소리가 들렸고,

    죽어있는 내 자신을 인식하고 있었고,

    정신은 더욱 또렷해져 갔지만..

     

    하나님은.. 천국은.. 나타나지 않았습니다..

     

    .

    .

    .

     

    그리고, 이 상태가

    영원토록 지속될 것이라는 막연한 확신이 들었습니다..

     

    오랜시간동안 ..

    전 그렇게 죽어 있었습니다.

    하나님과 완전히 분리된 채로...

     

    지옥이었습니다...






    내가 무덤에 내려갈 때에
    나의 피가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
    어찌 진토가 주를 찬송하며
    주의 진리를 선포하리이까
    [시편 30:9]

    여호와 내 하나님이여
    나를 생각하사 응답하시고

    나의 눈을 밝히소서
    두렵건대 내가 사망의 잠을 잘까 하오며
    두렵건대 나의 원수가 이르기를
    내가 저를 이기었다 할까 하오며
    내가 요동될 때에 나의 대적들이
    기뻐할까 하나이다
    [시편 13:3]







    [(저를 포함해서..)이 글을 읽는 어떤 하나님의 백성중..
    조는 척, 죽은 척하며 안도하는 백성이 없길 기도합니다...]








    2010/12/06 - [† 묵 상] - 게임 중독
    2010/12/06 - [† 묵 상] - 사실 & 믿음 & 배신
    2010/12/03 - [† 묵 상] - 가여운 스티븐
    2010/11/30 - [† 묵 상] - 관.계.없.음.
    2010/08/23 - [청년백수,'예수'를 만나다./프롤로그] - 프롤로그





    [이미지출처 : http://islamizationwatch.blogspot.com/2009/12/dutch-confident-terrorists-no-longer.html ]

     


    '묵 상 > 생 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「편식」 나쁜 습관  (0) 2010.12.17
    '방법' VS '이유'  (0) 2010.12.10
    '배신'당하셨다구요?  (0) 2010.12.06
    키질  (0) 2010.11.25
    비굴하지 않아  (0) 2010.11.22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