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예배?
    묵 상/메시지 2020. 3. 13. 20:01

    #예배 는
    특별한 날에 모여서
    특별한 형식으로
    하는게 아니다.

    #주일성수 가 우상이 되진 않았는가?
    #종교 가 하나님을 대신하지 않았는가?

    ---------------------
   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
    너희의 무수한 제물이 내게 무엇이 유익하뇨
    나는 수양의 번제와 살진 짐승의 기름에 배불렀고
    나는 수송아지나 어린 양이나 수염소의 피를
    기뻐하지 아니하노라

    너희가 내 앞에 보이러 오니
    그것을 누가 너희에게 요구하였느뇨
    내 마당만 밟을 뿐이니라
    헛된 제물을 다시 가져오지 말라
    분향은 나의 가증히 여기는바요

    월삭과 안식일과 대회로 모이는 것도 그러하니
    성회와 아울러 악을 행하는 것을 내가 견디지 못하겠노라
    내 마음이 너희의 월삭과 정한 절기를 싫어하나니
    그것이 내게 무거운 짐이라
    내가 지기에 곤비하였느니라

    너희가 손을 펼 때에 내가 눈을 가리우고
    너희가 많이 기도할찌라도 내가 듣지 아니하리니
    이는 너희의 손에 피가 가득함이니라

    너희는
    스스로 씻으며
    스스로 깨끗케 하여
    내 목전에서 너희 악업을 버리며
    악행을 그치고
    선행을 배우며
    공의를 구하며
    학대 받는 자를 도와주며
    고아를 위하여 신원하며
    과부를 위하여 변호하라
    하셨느니라

    이사야 1:11‭-‬17 KRV

    '묵 상 > 메시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핍박  (0) 2020.06.27
    예수님의 유언  (0) 2020.06.27
    기도 해 드립니다.  (9) 2020.02.12
    혼자 세워 지지 않는 손가락 - 약지  (0) 2020.01.17
    새 옷, 새 예루살렘 성  (4) 2020.01.15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